번호 |
제목 |
등록인 |
등록일 |
조회수 |
첨부 |
35
|
과제 상황에 대한 다양한 해결방법의 평가 |
최선화
|
Aug 20, 2011 |
387 |
|
34
|
REM(생활수학)의 철학 |
최선화
|
Aug 20, 2011 |
446 |
|
33
|
찾아가는 맞춤형 연수-학생을 세우는 교사 리더십 원고 |
황연희
|
Aug 20, 2011 |
444 |
|
32
|
발명영재 교수학습의실제 |
불도저
|
Aug 17, 2011 |
425 |
|
31
|
발명영재 선발과학습평가 |
불도저
|
Aug 17, 2011 |
407 |
|
30
|
영재-교수학습모형 |
불도저
|
Aug 17, 2011 |
402 |
|
29
|
발명영재의이해와 교사의전문성 |
불도저
|
Aug 17, 2011 |
398 |
|
28
|
몰입(immersion)교육과 내용중심(content-based)교육 |
E.T
|
Aug 17, 2011 |
403 |
|
27
|
앤디워홀 팩토리전 |
장애경
|
Aug 11, 2011 |
445 |
|
26
|
꿈의타임캡슐 |
난농사꾼
|
Aug 10, 2011 |
456 |
|
25
|
공부목표체크리스트 |
난농사꾼
|
Aug 10, 2011 |
329 |
|
24
|
교사와 학생의 올바른 관계설정과 대화 |
Yunny
|
Aug 9, 2011 |
303 |
|
23
|
성폭력예방교육 및 대처요령 |
윤리의달인
|
Aug 9, 2011 |
335 |
|
22
|
학교폭력의 예방교육 |
윤리의달인
|
Aug 9, 2011 |
273 |
|
21
|
상담의 원리와 기법 |
길관수
|
Aug 4, 2011 |
318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