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35 | 과제 상황에 대한 다양한 해결방법의 평가 | 최선화 | 2011. 8. 20 | 737 | |
34 | REM(생활수학)의 철학 | 최선화 | 2011. 8. 20 | 848 | |
33 | 찾아가는 맞춤형 연수-학생을 세우는 교사 리더십 원고 | 황연희 | 2011. 8. 20 | 801 | |
32 | 발명영재 교수학습의실제 | 불도저 | 2011. 8. 17 | 800 | |
31 | 발명영재 선발과학습평가 | 불도저 | 2011. 8. 17 | 749 | |
30 | 영재-교수학습모형 | 불도저 | 2011. 8. 17 | 740 | |
29 | 발명영재의이해와 교사의전문성 | 불도저 | 2011. 8. 17 | 755 | |
28 | 몰입(immersion)교육과 내용중심(content-based)교육 | E.T | 2011. 8. 17 | 748 | |
27 | 앤디워홀 팩토리전 | 장애경 | 2011. 8. 11 | 802 | |
26 | 꿈의타임캡슐 | 난농사꾼 | 2011. 8. 10 | 8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