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차시는
[02. 최대공약수와 최소공배수]의 세 번째 시간입니다.
이번 시간에는 최대공약수와 최소공배수의 활용 문제입니다.
먼저 수학의 필요성에 대하여 궁금해하는 친구가 있어 다음 영상을 봅시다. 개학 후 수학의 필요성에 대하여 토론해 보겠습니다.^^
왜 수학을 공부하는가
최대공약수의 활용
최소공배수의 활용
아래 링크로 들어와서 퀴즈에 답을 해주세
다음 차시에 봬요.^^
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27 | 4월 13일(월) 3차시 2학년 수학 | 한동석 | 2020. 4. 12 | 869 | |
26 | 4월 13일(월) 1학년 2차시 수학 | 황경환 | 2020. 4. 10 | 601 | |
25 | 4월 10일(금) 2학년 3차시 수학 | 한동석 | 2020. 4. 10 | 805 | |
24 | 4월 9일(목) 1학년 3차시 수학 | 황경환 | 2020. 4. 8 | 930 | |
23 | 4월 8일(수) 1차시 2학년 수학 | 한동석 | 2020. 4. 8 | 944 | |
22 | 4월8일(수) - 3학년 - 1교시 - 수학 | 강현정 | 2020. 4. 7 | 747 | |
21 | 4월 6일(월) 1학년 2차시 수학 | 황경환 | 2020. 4. 6 | 1053 | |
20 | 4월 6일(월) 2학년 수학 3차시 | 한동석 | 2020. 4. 5 | 917 | |
19 | 4월 6일(월) - 3학년 - 2교시 - 수학 | 강현정 | 2020. 4. 5 | 868 | |
18 | 4월 2일(목) 1학년 3차시 수학 | 황경환 | 2020. 4. 2 | 1030 |